2022학년도 반디 친구들의 COLOR DAY 첫번째는 PINK DAY "STRAWBERRY GARDEN PARTY"
아이들은 오감을 통해 세상을 알아가고 배웁니다
오감으로 만나는 반디유치원의 봄봄봄~~!!!
반디유치원 앞마당에서 오늘은 모두가 공주와 왕자입니다. 멋진 파티에 멋진 옷이 빠질 수 없죠.. 아이들은 핑크핑크한 옷을 입고 유치원에 옵니다. 옷을 무엇을 입을까부터가 아이들의 파티는 시작됩니다.
마당에 나오면 왈츠가 들려옵니다. 왈츠를 들으면서 몸을 흔들흔들 춤을 추어봅니다. 그리고 교사들과 함께 아이들은 고사리 손으로 카나페를 만들어 먹어봅니다. 아이들은 카나페를 만드는 순서를 들으며 경청의 태도를 배우고 카나페-치즈-딸기 순서를 기억하면서 두뇌를 발달시킵니다. 그리고 과자의 촉감, 치즈의 촉감, 딸기의 촉감을 모두 기억합니다.
그리고 다같이 잔을 함께들면 봄이 오는 소리, 향기, 바람의 감촉, 핑크핑크 꽃들과 친구들, 초록의 푸르른 나뭇잎을 봄의 색깔을 느낍니다. 어쩌면 어른이 되어서 딸기축제를 기억하지 못할 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오늘의 행복했던 기억과 오감은 무의식중에 남아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아이들은 오감을 통해 오늘의 행복을 만끽합니다. 반디유치원의 핑크데이-딸기축제는 그 이유하나만으로도 가치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반디유치원이 함께 합니다.
오늘도 무럭무럭 잘 자랐습니다. |